GIVENCHY PARIS

피부 활력.광채

피부의 활력을 회복시키며 눈에 띄는 피부의 결점을 보완 시켜줍니다.
피부 본연의 활력을 되찾아주어 환하고 탄력있으며 어려 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멀티 핑크 톤업 CC

사용하기 편리하고,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혁신적인 케이스로 탄생된 제품.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할 수 있는 데일리 크림으로 피부에 생기를 주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똑똑하게 디자인된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든지 터치업이 가능하여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분들께 적합한 제품입니다. 아침, 점심, 그리고 저녁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몇 번의 터치업으로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합니다.
렝뗑뽀렐 컴팩트 크림은 핑크와 화이트 텍스처가 섞여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제품입니다. 수분 전달, 부드러운 피부결, 그리고 광채부여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제품입니다.

렝뗑뽀렐 블라썸 글로우 로션

렝뗑뽀렐 블라썸이 제안하는 뷰티 케어 루틴 중 가장 첫번째로 피부에 닿는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 공급을 해주며,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피부에 흡수되어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줍니다.
장밋빛을 머금고 있는 프레시한 로션 타입으로, 매일 아침 피부에 윤기를 선사해줍니다. 로션에 함유되어 있는 진주 빛깔의 장밋빛 입자는 바르는 즉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렝뗑뽀렐 블라썸 세럼

젤 포뮬러의 렝뗑뽀렐 블라썸 뷰티파잉 래디언스 세럼은 작은 블라썸 로즈 알갱이가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합니다. 함께 함유되어 있는 로즈 알갱이는 피부에 맑은 안색을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줍니다.

렝뗑뽀렐 블라썸 로지 글로우

발랐을 때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탄력 강화를 만들어 줍니다. 로지 글로우 하이라이트-케어 페이스 아이즈 제품은 3가지의 방법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렝뗑뽀렐 블라썸 크림

렝똉뽀렐 블라썸 래디언스 리바이벌 크림의 스페셜한 포뮬러는 피부에 발랐을 때 자연스러운 핑크로 변하는 특별 크림 제품입니다. 블라썸 글로우 컴플랙스의 성분으로,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해주고 아름다운 광채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