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NCHY PARIS

립스틱

대담한 레드부터 우아한 누드까지.
시크한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지방시의 립 컬러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세요.

르 루즈 인텐스 컬러 센슈얼리 립 컬러

지방시의 아이코닉, 메탈 및 블랙 가죽 케이스가 지방시의 로맨스,
신비로움과 우아함을 구현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입술에 바른 사실도 잊어버리게 하는,
오래 지속되면서도 편안한 발색. 벨벳 피니쉬와 아름다운 광채.
이처럼 불가능해 보이는 조합도 르 루즈 지방시의 포뮬러로는 가능합니다.

루즈 맷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악세서리인 르 루즈가 드러낸 새로운 에디션, 르 루즈 맷. 엣지있고 세련된 뷰티를 제안하는 제품으로 편안하지만 강렬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매트 립스틱입니다.
르 루즈 맷은 한번의 발색만으로도 입술에 강렬한 컬러를 물들여주는 제품입니다.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텍스처는 입술이 마르지 않게 하며 오랜 시간 유지됩니다.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어떤 룩에도 어우러지는 컬러들로 이뤄져 있어, 스타일링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르 루즈 리퀴드

지방시에서 제안하는 새로운 리퀴드 립스틱. 전통적인 스틱 대신 폼 어플리케이터 타입의 르 루즈 리퀴드는 케이스 내에 펜 타입의 매커니즘을 숨기고 있는 리퀴드 립입니다. 크리미하지만 세미 매트 피니쉬를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텍스처, 대담하고 세련된 지방시의 르 루즈 리퀴드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멀티 루즈 퍼펙토 (르 루즈 퍼펙토 뷰티파잉 립 밤)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르 루즈 퍼펙토. 3가지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낸 이 립밤은 모든 여성들이 기다려온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립밤, 볼륨감을 더해주는 컨센트레이트와 컬러 부스터가 입술에 반짝이는 장밋빛 피니쉬를 선사합니다. 모든 스킨 톤에 잘 어울리는 쉐이드와 가장 이상적인 립케어로 마치 하나의 완벽한 꾸띄르 바이커 재킷처럼 시크한 매력과 내추럴함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루즈 앵터딧 샤틴 립스틱

24시간 지속되는 강렬한 컬러와 신비로운 색감의 쉐이드로 입술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줍니다. 강렬한 컬러, 사틴 피니쉬, 절대적인 편안함, 오랜시간 지속되는… 루즈 앵터딧은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리미하고 실키한 텍스처가 최고의 성분들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만들어 냅니다.

루즈 앵터딧 비닐 익스트림 샤인 립스틱

루즈 앵터딧 비닐은 반짝임을 선사하고 입술에 얇은 필름을 씌운 것처럼 파일링 효과로 바르는 즉시 매끈하고, 쫀쫀하며 볼륨감 있는 입술로 변모합니다.
루즈 앵터딧 비닐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쉐이드는 블랙. 투명하고 매혹적인 옅은 자줏빛 또는 자두색을 띠며 살짝 깨문듯한 입술을 연출해 줍니다. 단독 사용이나 립스틱 위 탑 코트를 바르듯 덧발라 주면 또 다른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르 루즈 아 포르테 휩트 립스틱

현존하는 가장 꾸뛰르적인 립스틱이 레디 투 웨어 립스틱으로 다시 탄생한다면 어떤 제품이 될까요?
가볍지만 영양을 더해주고, 컬러감이 있으면서도 크리미한 르 루즈 아 포르테는 립스틱의 장점인 컬러감과 입술을 보호하는 스킨 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합니다. 르 루즈 아 포르테는 블렌딩이 가능하며, 번들리지 않고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