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NCHY PARIS

클렌저

저자극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한 채 지우는 깔끔한 지방시 메이크업 리무버.

레디-투-클렌즈 워터

데일리 메이크업 리무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워터 타입의 텍스처는 빠르게 잔여물을 지워주며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장솜을 사용하여 얼굴의 노폐물을 지워보세요.

레디-투-클렌즈 밀크

밤 세안에 적합한 제품으로, 제품 텍스처는 우유와도 같지만 물 세안을 마친 것과 같이 상쾌함을 전달합니다. 밀크 타입의 텍스처는 얼굴에 문질렀을 때 오일로 변하며 메이크업을 지워줍니다. 깨끗한 솜이나 손가락을 이용하여 얼굴을 마사지하듯 지워주면 효과적으로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습니다.

레디-투-클렌즈 크림-인-젤

럭셔리한 크림 폼. 물과 클렌징 크림-인-젤은 물과 닿았을 때 젤 타입 텍스처로 변하며 얼굴에 남아 있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모두 지워줍니다. 아침과 저녁 세안에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클린 잇 실크

실키한 오일 타입의 클렌저로 물에 닿았을 때 로션 텍스처로 변하며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리무버입니다.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깨끗이 지워주는 세정력을 갖고 있으며 자극이 적어 부드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 미 젠틀리

공기처럼 가벼운 타입의 미스트는 부드러운 피부 표면과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줍니다. 세안 후, 메이크업 후, 또는 사용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뿌려주세요. 특히 메이크업 이후 분사할 경우 오랜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퓨리파잉 폼

블랑 디방 폼은 물에 닿았을 때 마치 구름과도 같이 부드러운 폼으로 변하며 피부에 닿았을 때 상쾌하고 촉촉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사용시 피부에 남아 있는 메이크업과 노페물을 제거하여 피부 본연의 깨끗한 상태로 돌려줍니다. 꾸준히 사용하였을 시 피부가 투명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르 스왕 느와 클렌저

르 스왕 데마끼앙은 옅은 화장부터 섬세한 화장까지 모든 타입의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모든 타입을 위한 제품입니다. 클렌징을 마친 즉시 피부가 깨끗해지고, 다음 제품의 성분을 흡수하기 쉬운 상태로 바꿔줍니다.

클렌징은 주요 3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손바닥에 소량을 도포한 뒤, 손가락으로 데웁니다.
2. 눈꺼풀, 속눈썹, 얼굴 전체에 마사지를 하며 도포합니다.
3. 진정효과를 위해, 미지근한 물로 닦아낸 뒤, 활력을 위해 찬물로 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