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NCHY PARIS

메이크업

클래식, 모던, 시크, 다이나믹한 컬러와 텍스처를 만나 나만의 룩을 연출해 보세요.

르 루즈 인텐스 컬러 센슈얼리 립 컬러

지방시의 아이코닉, 메탈 및 블랙 가죽 케이스가 지방시의 로맨스,
신비로움과 우아함을 구현하며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가 되었습니다.
입술에 바른 사실도 잊어버리게 하는,
오래 지속되면서도 편안한 발색. 벨벳 피니쉬와 아름다운 광채.
이처럼 불가능해 보이는 조합도 르 루즈 지방시의 포뮬러로는 가능합니다.

멀티 루즈 퍼펙토 (르 루즈 퍼펙토 뷰티파잉 립 밤)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르 루즈 퍼펙토. 3가지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아낸 이 립밤은 모든 여성들이 기다려온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립밤, 볼륨감을 더해주는 컨센트레이트와 컬러 부스터가 입술에 반짝이는 장밋빛 피니쉬를 선사합니다. 모든 스킨 톤에 잘 어울리는 쉐이드와 가장 이상적인 립케어로 마치 하나의 완벽한 꾸띄르 바이커 재킷처럼 시크한 매력과 내추럴함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프리즘 리브르

프리즘 리브르는 루스 파우더로 누드 톤의 4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메시 스크린 밑 부분에 압축되어 있으며, 이 파우더들이 한데 섞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룹니다.
한 통에 4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나뉘어 담겨 있으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트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4가지의 컬러로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이 제품은 마치 오트 꾸뛰르의 패브릭 중에서도 부드러운 모슬린과 얇고 투명한 오간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스킨케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잃지 않기 위해 제안하는 지방시 스킨케어.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세요.

멀티 핑크 톤업 CC

사용하기 편리하고,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혁신적인 케이스로 탄생된 제품.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할 수 있는 데일리 크림으로 피부에 생기를 주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똑똑하게 디자인된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든지 터치업이 가능하여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분들께 적합한 제품입니다.
아침, 점심, 그리고 저녁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몇 번의 터치업으로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합니다.

렝뗑뽀렐 컴팩트 크림은 핑크와 화이트 텍스처가 섞여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제품입니다. 수분 전달, 부드러운 피부결, 그리고 광채부여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제품입니다.

블랑 디방 UV쉴드 SPF50/PA+++

UV 쉴드의 상쾌하고 편안한 제형으로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깊숙이 스며들어 효과를 발휘합니다. 모든 피부 타입이 쓸 수 있으며 장밋빛 컬러로 칙칙한 피부 톤을 눈에 띄게 보정해줍니다.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킨케어 제품인 동시에 메이크업 베이스로,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고 안색을 보송하게 합니다.

하이드라 스파클링 로션

지방시의 하이드라 스파클링 라인 중 사용하는 가장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인 버블링 로션. 공기와 같이 가벼운 버블 타입의 특별한 텍스처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게 발리며 수분을 충전해 줍니다.

향수

플로럴 또는 스파이시. 우드 또는 프레쉬. 지방시의 스토리를 들려드리기 위한 향을 만나 보세요.

랑테르니 오 드 퍼퓸

2018, 앵터딧(INTERDIT – 금지됨을 뜻하는) 향수는 새로운 챕터를 열었습니다.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평범하길 거부하는 대담한 그녀를 위한 향수를 제안합니다.

‘대담한 향수, 우아함의 재해석’
Dominique Ropoin과 Anne Flipo에 조향된 랑테르니는 아름다운 부케를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 블라썸과 그와 어우러지는 자스민, 월화향을 담았습니다.
또한 우드 향의 베티베르와 파촐리를 배합하여 마치 여성스럽지만 시크한 새로운 여성의 향을 제안합니다.

오 드 지방시 오 드 뚜왈렛

여름의 안개처럼 오 드 지방시는 여름의 오후를 떠올리게 하는 향으로 베르가못, 레몬, 오렌지 그리고 만다린이 어우러져 신선한, 예상치 못한 자연의 향을 선물합니다.

새로 태어난 지방시의 상징적인 향수로 오 드 지방시의 디자인은 절제된 세련함과 모더니즘을 선사합니다. 보틀의 화이트 캡은 살짝 엿보이는 그린색을 비추며 자연의 향을 만나게 해줍니다.

젠틀맨 오 드 뚜왈렛

지방시 젠틀맨은 진정한 남성성을 묘사한 상징입니다.

풍부한 향을 뿜어내는 젠틀맨 오 드 퍼퓸은 새벽을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보툴로 안개꽃에 둘려 싸여진 배경을 떠오르게 하며 모던하고 댄디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2017년 출시된 젠틀맨 오 드 뚜왈렛에 이어, 2018년 출시된 오 드 퍼퓸의 젠틀맨을 만나보세요.